마음반창고

심리검사 동의서 내용 본문

* 상담이론/- 심리검사

심리검사 동의서 내용

남ol 2020. 9. 24. 09:00

심리검사 동의서

나는 다음 사항에 대해 아래 서명한 검사자에게 설명을 들었으며, 다음의 사항에 동의합니다.

1.    나는 이 검사를 받는 것을 스스로 선택하였습니다.

2.    나는 이 검사를 하는 것이 심리치료를 받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.

3.    나는 나의 검사자가 심리검사 훈련 과정에 있으며, 그 일환으로 이 검사를 실시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.

4.    나는 모든 심리 검사지에 나의 본명 대신 내 이름의 이니셜을 적거나 가명을 적어 나의 신분이 보호받는 것을 이해합니다.

5.    심리검사 중에 모여진 자료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 위해, 익명성이 보장된 상태에서 수퍼바이저의 지도하에 상의가 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. 그 과정 중에도 나의 필요와 권리를 존중하고 보호하기 위한 모든 노력이 있을 것을 이해합니다.

6.    심리검사 중에 타인이나 자신을 해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그 사실에 대해서 검사자는 제 3자에게 알릴 의무가 있음을 이해합니다.

7.    심리검사 과정에 대해 의문이 생기는데 검사자가 적절한 답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, 나는 이 심리검사를 지도하고 있는 수퍼바이저(OOO: 02-828-****)에게 연락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.

8.    나는 이 동의서의 복사본을 받았습니다.

 

이름: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서명: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    날짜: ______________________

이니셜 또는 가명: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검사자: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   연락처: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Comments